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하단 정보 바로가기

genie 로그인

genie 로그인 로그인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 계정으로 genie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닫기

genie 홈으로 가기

고객센터

  • 홈
  • 도움말
  • 공지사항
  • 자료실
  • 음원오류 신고
  • 문의하기
  • 내 문의내역

플레이어 관련

[플레이어 관련]매거진 내 동영상 플레이어가 비정상적이거나, 스트리밍하기 위해서는 플래시 차단 및 10버전 이상이 필요하다. 라는 안내가 떠요!

매거진 내 동영상 플레이어가 비정상적이거나, 플래시 차단 안내 및 10버전 이상이 필요하다고 뜨며 재생이 되지 않는 경우,

Adobe Flash Player가 정상 작동하지 않아 발생하는 문제로,

아래 내용대로 조치 하신 후 이용을 부탁드립니다.

 

1) 인터넷 창 및 실행중인 프로그램을 모두 종료한 후 [시작]
   → 제어판 → 프로그램 추가/제거 항목에서 Adobe Flash Player 항목 삭제
   → Adobe Flash Player 설치 (
http://get.adobe.com/kr/flashplayer/)

 

2) 윈도우 7 버전 이상, 인터넷 익스플로어 버전 11이상을 사용하시는 경우,

인터넷설정→ 추가기능관리 → Shockwave Flash Object Microsoft Windows 3rd Party Component 
사용안함으로 설정되어 있으신 경우 > 사용함으로 변경

아래 3)번 항목은 크롬 브라우져 56 이하 버전에 적용되는 사항이며,
크롬 브라우져 버전 57 이상에서는 4)번 항목 확인 후 상태 변경해 주세요!
=====================================================================================

3) 크롬브라우저 56이하에서 작동 하지않는 경우,

1. 크롬 브라우저 버전을 확인합니다.
2. 주소 입력창 옆 '' 선택합니다.
3. 'Chrome 정보' 를 선택합니다.

4. 크롬 버전을 확인 합니다.


5, 크롬 브라우저 버전에 맞춰 다음 순서를 진행합니다.

=====================================================================================================
  [Chrome 32 bit]

   크롬 주소입력창에 chrome://plugins 를 입력합니다.

   Adobe Flash Player 항목을 찾아, PPAPI를 '사용' 상태로 변경합니다.
 

  크롬 브라우저를 재 실행합니다.

====================================================================================================
 [Chrome 64 bit]  
  크롬 주소입력창에 chrome://plugins 를 입력합니다
  Adobe Flash Player 항목을 찾아, PPAPI를 '사용' 상태로 변경합니다.
 

 ③ 바탕화면 '컴퓨터' 아이콘을 클릭합니다.
 

 ④ C 드라이브 내, C\Program Files (x86) 폴더로 이동합니다.
 

⑤ 'C\Program Files (x86)' 폴더 내 'Adobe' 폴더를 선택 후 마우스 우측버튼을 클릭, '복사'를 선택합니다.

 ⑥ C 드라이브로 이동 후, 'C\Program Files'로 이동합니다.
 


 ⑦ 해당 폴더 내 마우스 우측버튼을 클릭하여, '붙여넣기'를 선택합니다.

  


 ⑧ 크롬 브라우저를 재 실행합니다.


4) 크롬 브라우저 57 이상에서 작동 하지 않는 경우,

1. 크롬 브라우저 우측 상단에 더보기(점 3개) 버튼 클릭 후, [설정] 항목 선택해 주세요.
2. [설정] 페이지 이동 시 하단에 고급 항목 [개인정보 및 보안 항목]을 클릭해 주세요.
3. 개인 정보 및 보안항목에 [콘텐츠 설정] > [플래시] 항목을 클릭해 주세요.


4. [플래시] 페이지에 [사이트에서 Flash를 실행하도록 허용]을 ON으로 체크, [우선 확인] 항목은 OFF로 변경해 주세요.
5. [허용] > [추가] 선택 하여 www.genie.co.kr 기재 후, 추가 버튼 선택해 등록해 주세요.

6. 설정 페이지 닫은 후(또는 재부팅), 지니 사이트 접속하여 동영상 플레이어가 정상 동작 하는지 확인해 주세요.


위 해결방법으로 변경 시에도 계속해서 문제 발생 시 지니 고객센터(1577-5337)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마이앨범 담기

완전 무한 67요금제 이상 VIP 사용자 만이 누리는 특별한 지니 혜택!

해당 이벤트는 2013년 9월 1일 이후 개통 대상자 중
완전무한 67요금제 이상 사용하시는 고객님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이벤트 입니다.

취소하기 혜택받기
닫기
고객님은 현재 지니팩 부가서비스를 이용하고 계십니다!

현재 이용하시는 지니팩 해지 후 무료혜택 발급이 가능합니다.
무료 혜택을 받지 않으시려면 다시 안내 보지 않기 버튼을 클릭 해주세요.
지니팩 해지는 올레닷컴 및 kt 114를 통해 가능합니다.

안내 다시보지 않기 확인
닫기

요금제 변경 시 서비스 이용에 변동이 있으니 자세한 사항은 kt고객센터에 문의 바랍니다.

확인
닫기

* 잠깐! 고객님께서는 현재 음악감상 정기결제 이용권을 사용중 이십니다.
마이뮤직 > 이용권내역 > 이용권 해지/취소 신청에서 정기결제이용권을
해지 하시기 바랍니다.

확인
닫기
죄송합니다! 고객님은 혜택 대상자가 아닙니다.
닫기
닫기

인증완료

변경된 010 번호로 인증이 완료되었습니다!

인증 완료 된 휴대폰 번호
- -
다음 결제일부터는 변경된 휴대폰번호로 이용 요금이 청구 됩니다.
추가 문의 사항은 지니 고객센터(1577-5337)로 연락주세요.

확인

지니 고객센터
문의전화 : 1577 – 5337 (유료) | 운영시간 월~금 09:30 – 18:30
업무시간 외 문의는 고객센터>문의하기에 남겨주시면 빠른 답변 드리겠습니다.
닫기
01X → 010으로 번호 변경하신 회원님!
원활한 서비스 이용을 위해 휴대폰 인증을 다시 해주세요!
현재 01X 번호로 정기결제 상품을 이용중이신 경우
필히 재인증을 받으셔야 원활한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01X 한시적 번호 사용 제도란?
현재 등록된 휴대폰 번호
- -

실제 사용하시는 휴대폰 번호와 정기결제되는 휴대폰 번호가 서로 다른 경우
01X 번호의 새 휴대폰 번호를 인증해주셔야 합니다.

변경된 010 번호로 인증 받기 (010 휴대폰 번호를 입력해주세요)
- - 인증번호 발송

휴대폰으로 발송된 인증번호를 입력해주세요

인증번호를 받지 못하신 경우 [인증번호 발송] 버튼을 다시 클릭 해주세요.

다시보지않기 인증하기

닫기

배지 발급 알림

아티스트 좋아요 1,000회 달성!배지가 발급 되었습니다.

닫기

뮤직비디오

닫기

배지 발급 알림

아티스트 좋아요 1,000회 달성!배지가 발급 되었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