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enie 로그인

genie 로그인 로그인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 계정으로 genie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닫기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하단 정보 바로가기

배지 발급 알림

아티스트 좋아요 1,000회 달성!배지가 발급 되었습니다.

고객센터

  • 홈
  • 도움말
  • 공지사항
  • 자료실
  • 음원오류 신고
  • 문의하기
  • 내 문의내역

전체

[공지]플래시 파일 최신버전 설치 후, 소리가 안들리는 현상 안내

등록일 2017-09-18 조회수 1399

안녕하세요! 지니뮤직입니다.

일부 사용자에게 플래시 파일 최신버전(27.0.0.130) 설치 후 소리가 들리지 않는 현상이 발생하고 있습니다.

이와 같은 현상이 발생할 경우, 아래와 같이 상태 변경 부탁드립니다.

==========================[해결방법 3가지]==========================

방법 1. 지니 뮤직비디오 플레이어 에서 설정
1-1. 지니 뮤직비디오 플레이에어 마우스 우클릭 > 팝업에 설정 선택
1-2. 사운드 탭 > 소리 출력을 원치 않는 기기를 셀렉트 박스에서 선택 후 하단 [X] 선택
1-3. 실제 재생하여 확인

방법 2. PC '제어판> 소리'에서 소리 출력을 원치 않는 기기를 마우스 오른쪽 클리하여, 팝업에 사용안함 상태로 상태 변경

방법 3. 플래시 최신 업데이트 버전 삭제 
3-1. Windows 7 이하는 “제어판 > 프로그램 및 기능”에서 플래시를 삭제하고 아래 URL을 선택 하여, 하위 버전 설치

-> 하위버전 설치 URL : https://fpdownload.macromedia.com/pub/flashplayer/installers/archive/fp_26.0.0.137_archive.zip
-> 위 zip 파일 다운로드 후, 26_0_r0_137 폴더에 "uninstall_flashplayer26_0r0_137_win.exe" 실행
-> 완료 후, 동일 폴더에 "flashplayer26_0r0_137_winax.msi" 설치

3-2. Windows 8 이상은 “제어판 > 프로그램 및 기능 > 설치된 업데이트 보기”에서  플래시 관련 최근 업데이트 삭제
====================================================================
도움말 : http://www.genie.co.kr/support/service/helpView?ct=7&fi=14&pg=2


만약, 위와 같이 상태 변경 후에도 동일한 문제 발생 시 고객센터(1577-5332)로 문의해 주세요!

감사합니다.

마이앨범

취소

close
완전 무한 67요금제 이상 VIP 사용자 만이 누리는 특별한 지니 혜택!

해당 이벤트는 2013년 9월 1일 이후 개통 대상자 중
완전무한 67요금제 이상 사용하시는 고객님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이벤트 입니다.

취소하기 혜택받기
닫기
고객님은 현재 지니팩 부가서비스를 이용하고 계십니다!

현재 이용하시는 지니팩 해지 후 무료혜택 발급이 가능합니다.
무료 혜택을 받지 않으시려면 다시 안내 보지 않기 버튼을 클릭 해주세요.
지니팩 해지는 올레닷컴 및 kt 114를 통해 가능합니다.

안내 다시보지 않기 확인
닫기

요금제 변경 시 서비스 이용에 변동이 있으니 자세한 사항은 kt고객센터에 문의 바랍니다.

확인
닫기

* 잠깐! 고객님께서는 현재 음악감상 정기결제 이용권을 사용중 이십니다.
마이뮤직 > 이용권내역 > 이용권 해지/취소 신청에서 정기결제이용권을
해지 하시기 바랍니다.

확인
닫기
죄송합니다! 고객님은 혜택 대상자가 아닙니다.
닫기
닫기

인증완료

변경된 010 번호로 인증이 완료되었습니다!

인증 완료 된 휴대폰 번호
- -
다음 결제일부터는 변경된 휴대폰번호로 이용 요금이 청구 됩니다.
추가 문의 사항은 지니 고객센터(1577-5337)로 연락주세요.

확인

지니 고객센터
문의전화 : 1577 – 5337 (유료) | 운영시간 월~금 09:30 – 18:30
업무시간 외 문의는 고객센터>문의하기에 남겨주시면 빠른 답변 드리겠습니다.
닫기
01X → 010으로 번호 변경하신 회원님!
원활한 서비스 이용을 위해 휴대폰 인증을 다시 해주세요!
현재 01X 번호로 정기결제 상품을 이용중이신 경우
필히 재인증을 받으셔야 원활한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01X 한시적 번호 사용 제도란?
현재 등록된 휴대폰 번호
- -

실제 사용하시는 휴대폰 번호와 정기결제되는 휴대폰 번호가 서로 다른 경우
01X 번호의 새 휴대폰 번호를 인증해주셔야 합니다.

변경된 010 번호로 인증 받기 (010 휴대폰 번호를 입력해주세요)
- - 인증번호 발송

휴대폰으로 발송된 인증번호를 입력해주세요

인증번호를 받지 못하신 경우 [인증번호 발송] 버튼을 다시 클릭 해주세요.

다시보지않기 인증하기

닫기

배지 발급 알림

아티스트 좋아요 1,000회 달성!배지가 발급 되었습니다.

닫기

뮤직비디오

닫기

마이앨범

취소

close

배지 발급 알림

아티스트 좋아요 1,000회 달성!배지가 발급 되었습니다.

닫기